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1743757320

이즈미사노 여행, Bellevue Garden Hotel Kansai International Airport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후기 및 리뷰

🖼️ 호텔 갤러리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1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2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3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4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5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6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7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8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9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10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11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사진 12

3-3-34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숙소 선택이 중요합니다.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은 어떤 경험을 제공할까요? 투숙객들의 솔직한 리뷰, 상세한 위치 및 주변 정보, Cheetahi의 전문적인 총평과 실제 객실 사진을 통해 이 호텔이 당신에게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ℹ️ 실제 투숙객 리뷰와 Cheetahi AI 리뷰로 호텔을 살펴보겠습니다!

치타 AI 호텔 분석
Cheetah AI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는 공항과의 편리한 거리 덕분에 이른 비행을 앞둔 여행자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넓고 깨끗한 객실에서 편안함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바로 인근에 현지 마트와 편의점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비록 주변 관광지가 많지 않지만 조용한 환경에서 진정한 일본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더욱이, 린쿠 아울렛과의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도 큰 장점! 다음 번 일본 방문 시 다시 묵고 싶은 호텔입니다.
종합 평점: 4.3/5
위치: 4.5/5
청결도: 4.5/5
서비스: 4.2/5
시설: 4/5
가성비: 4.3/5

추천 포인트

  • 간사이 국제공항과의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
  • 안정적인 청결 상태와 넓은 객실
  • 조용한 주변 환경과 일본 현지 분위기
  • 린쿠 아울렛과의 접근성

고려사항

  • 주변 관광지가 적어 활동 반경이 제한될 수 있음
  • 직원들이 한국어를 잘 구사하지 못함

💬 투숙객 리뷰

CHIYO (일본)
나홀로 여행객 ·
스탠다드 트윈룸 ·
2024년 11월 | 1박

“오사카를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간사이 공항 제1터미널에서 픽업 버스가 있었습니다. 안내도 친절했습니다. 밤의 일루미네이션 관광을 버스 운전사님께 길을 가면서, 기차 탑승장부터 가는 방법까지 자세히 가르쳐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직원 여러분의 배려는 처음인 저에게 정말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이즈미사노 역에서 기차로 도톤보리에서 한가하게 걸으며 혼자 술도 마시고 음식을 먹으며 일루미네이션을 즐겼습니다. 아침에는 5시 30분에 버스로 공항에 보내주셔서 최고의 호텔이었습니다. 상황은 19시쯤 체크인하고 아침 5시에 나갔으니 잘 몰랐던 것 같습니다. 역까지는 걸어서 6~7분 정도인 것 같아요. 다음에는 천천히 묵고 싶습니다.

세용 (대한민국)
커플/2인 여행객 ·
이그제큐티브 더블 B (금연) ·
2024년 11월 | 1박

“우연히 발견한 좋은 호텔”
일정이 변경되어 급하게 숙소를 찾게 되었습니다. 공항 근처에서 숙소를 찾아보다가 린쿠아울렛에서 조금 떨어진 이곳을 발견하게 됐는데 블로그 후기도 없고 딱히 평가가 없어서 그냥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관광지에서 많이 멀어서 동네가 조용하고 진짜 일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동네였습니다.
주변에 즐길거리가 많이 없는 것이 좀 아쉽지만 그렇기 때문에 조용하고 사람사는 풍경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편의점도 주변에 있고 큰마트도 있어서 편합니다.
직원분들은 한국어를 못하시지만 굉장히 친절해서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호텔에서 공항까지 가는 셔틀버스도 무료로 운영하고 린쿠아울렛까지도 한번 가는 버스도 있습니다.
호텔 컨디션도 좀 오래돼서 엔틱하지만 굉장히 깔끔했고 머리카락 한올 없었습니다. 침구류와 의자 등 가구들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근처에 현지인 맛집들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맥날도 있습니다.

가격대비 모든게 좋았어서 다음에 놀러가면 또 방문할 생각입니다. 그때는 좀 오랜 시간 잡아서 동네 산책도 하고싶네요.

매우 만족입니다.

Junko (일본)
나홀로 여행객 ·
이그제큐티브 더블 B (금연) ·
2024년 11월 | 2박

“편안해졌다”
방이 넓고 가구가 모두 멋졌습니다. 오토만이 딸린 가죽 의자는 매우 편안하고 피로를 풀어주었습니다. 2박이었지만 다음 날에도 청소를 해주시고 첫 날처럼 물도 보충되어 있었습니다. 다음 날은 셔틀버스를 타고 아울렛까지 데려다 주셔서 충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HONOKA (일본)
나홀로 여행객 ·
이그제큐티브 더블 B (금연) ·
2024년 10월 | 1박

“또 이용하고 싶어요!”
다음 날 아침 간사이 공항의 이른 비행기 일정이 있었고, 무료 버스 서비스가 있어 정말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전 5시 반에 출발하여 제2터미널에 미리 가 준 것이 좋았습니다!

호텔 프론트 직원은 매우 친절하고 사랑스러웠습니다!

ETSUKO (일본)
커플/2인 여행객 ·
이그제큐티브 더블 B (금연) ·
2024년 11월 | 1박

“새롭지는 않지만 방도 넓고 종합적으로 ◎”
공간이 넓은 방에는 책상, 둥근 테이블과 가죽 리클라이너 의자도 있으며, 서랍 등의 수납 공간도 많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구조로 매우 아늑하게 머물 수 있었습니다.

호텔 바로 옆의 슈퍼는 식자재와 반찬 등이 풍부하여 저녁은 거기서 구입했습니다.

숙박한 다음 날 간사이 공항까지 무료 셔틀을 요청했지만, 그 시간대에 JR과 난카이 전철의 운행이 중지되어 다시 한번 무료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의 고마움을 실감했습니다.

호텔 내에서 해외에서 온 숙박객을 자주 보았고, 최신 건물은 아니지만 잘 정돈되어 불만은 없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더 많은 호텔 사진

호텔 위치 및 주변 정보

위치 평가

7.9/10

3-3-34,Ichiba-Nishi, 이즈미사노, 이즈미사노, 일본, 598-0006

근처 명소

호텔 정보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에서 비교하실 수 없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무료로 제공하는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가세요.공항과 숙소 사이를 오가는 교통편이 필요한 경우, 도착일 전에 숙소에 문의하여 이동 서비스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객은 숙소 주차 공간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모든 투숙객의 건강을 위해 숙소 시설 내에서의 흡연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 및 직원의 건강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흡연은 지정된 구역에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내 식당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박 기간 동안 숙소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마음껏 즐겨 보세요.벨뷰 가든 호텔 간사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내 비치된 자판기에서 연중무휴 언제나 간단한 간식을 구매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 포함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