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갤러리
3-4-7 여행을 준비 중이신가요? 오늘은 씨사이드 콘도미니엄 라나 차탄의 모든 것을 파헤쳐 봅니다. 객실 컨디션부터 접근성, 주변 시설까지 투숙객들의 솔직한 리뷰와 Cheetahi의 전문적인 분석으로 여러분의 숙소 선택을 도와드립니다.
치타 AI 호텔 분석

추천 포인트
- 아메리칸 빌리지와의 근접성
- 넓고 쾌적한 숙소 공간
- 주방 시설 완비로 요리 가능
- 주차 공간 무료 제공
고려사항
- 아메리칸 빌리지의 소음 문제
- 차량 소음이 밤에 신경 쓰임
투숙객 리뷰
다만 아메리칸빌리지를 누비는 폭주족 소음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어 소음에 예민하신 분들은 미리 귀마개를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이건 호텔 문제가 아니라 아메리칸 빌리지 전반에 걸친 문제이긴 합니다..
청소기가 방에 있습니다.
방에는 세탁기와 건조기, 세제도 갖춰져 있습니다.
그 대신 목욕타올, 타올, 발 닦는 매트는 매일 스스로 세탁해야 합니다.
여유롭게 지내기에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바로 옆에 다이렉스라는 식품, 약, 가전제품, 의류 등을 파는 가게가 있어 편리합니다.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산에이도 있습니다.
주방이 있으므로 식료품을 사와서 요리할 수 있습니다.
랩, 세제, 스펀지, 행주도 제공됩니다.
날에 따라 다르지만, 도로가 가까워서 밤에 잘 때 시끄러운 차 소음이 신경 쓰였습니다.
다다미방은 모두 2층이고, 한 층에 4실이 있습니다. 아메빌 초근접이라 왠만한 식당은 도보로 10분 내외입니다.
여기 투숙하려면 숙소에서 보내주는 메일에 사전 투숙객 등록을 먼저 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현장에서도 등록 가능하지만 스마트폰 통신 속도가 한국보다 느려서 답답합니다.
현장에서 할 때는 태블릿에 일일이 투숙객 여권 다 보여주고 해야 해서 불편할 듯 싶네요. 직원이 있고 친절하지만 영어 안 되고 체크인은 전혀 간섭하지 않습니다.
내부에 어지간한거 다 있습니다. 전자렌지, 세탁기, 전기그릴 등등. 근처 San-A 마트에서 먹거리 사다 해먹어도 괜찮은 수준이에요.
무료 주차장도 추천합니다.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이온몽 라이카무 가는 길도 가깝고 아메리칸빌리지도 가까워요.
내부 시설 잘 되어 있고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어 있어요.
다만 밤에 폭주족 오토바이와 자동차 배기음이 너무 크게 들려요.
더 많은 호텔 사진












호텔 위치 및 주변 정보
호텔 정보
씨사이드 콘도미니엄 라나 차탄에서 비교하실 수 없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무료로 제공하는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가세요.방문객은 숙소 주차 공간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의 건강을 위해 숙소 시설 내에서의 흡연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모든 투숙객 및 직원의 건강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흡연은 지정된 구역에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동안 다양한 액티비티와 편의 시설을 마음껏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세요. 본 숙소는 투숙 기간 동안 지루한 시간이 없도록 다양하고 즐거운 액티비티를 제공합니다. 숙소 근처에 위치하여 손쉽게 방문하실 수 있는 해변도 놓치지 마세요.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 포함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